베스트 성장왕
  • 1 Lv.3 lowandtax
  • 2 Lv.2 kshtax01
  • 3 Lv.2 moar119
  • 4 Lv.1 갸옹
  • 5 Lv.2 kjwcta3124
커뮤니티 활동왕
  • 1 Lv.3 seo40600101
  • 2 Lv.1 권순호
  • 3 Lv.2 나나
  • 4 Lv.2 kiscoh
  • 5 Lv.1 리리
와캠퍼스 금주의 열공왕
  • 1 Lv.3 lowandtax
  • 2 Lv.2 kshtax01
  • 3 Lv.2 moar119
  • 4 Lv.1 갸옹
  • 5 Lv.2 kjwcta3124
베스트 캡틴
  • 1 캡틴 김우탁 노무사
  • 2 캡틴 최정만 세무사
  • 3 캡틴 이규상 세무사
  • 4 캡틴 김성호 캡틴
  • 5 캡틴 신효진 세무사
돌아가기

퇴사자 발생 시 유의사항

Lv.3 토리 · 2024-03-27
조회수 140

관련 강의 : [샘플] 꼼꼼 원천세&4대보험 신고 완전정복 / 김성호 캡틴 [ 강의 바로가기 ]
퇴사자 지급서류
 - 급여지급명세서
 -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
 - 퇴직소득 원천징수영수증
 - 이직확인서
 
사례1. 1일 금요일 퇴사
사례2. 무단결근, 연락두절
사례3. 실업급여 수급을 위한 권고사직
사례4. 미사용 연차 사용여부
사례5. 미리 상실신고
사례6. 예전 퇴사직원의 이직확인서 요구
 
사장님 입장에서 놓치기 쉬운 부분을 세무사무원들이 직원에 입장에서 보고 알려주면서 크로스체크가 된다.
 
고객의 내부고객(직원)에게 친절을 다하는 것도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사항이다. 
'내가 왜 이렇게까지 해야하나'를 버리고 고객만족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한다. 찾아서라도.
·
0개의 답글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