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돌아가기
미답변

전표분개 질문드립니다.

bbmini1025 · 2025-04-17
조회수 24

안녕하세요~ 저는 회사에서 더존아이큐브를 사용하고 있고 결의서입력(복수예산) 메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1) 4월3일 아래와 같이 전표를 입력하고 보통예금에서 출금되는 금액을 법인카드통장(5678)으로 이체하였습니다.

차) 소모품비 909원 / 대)보통예금통장(1234) 1,000원

차) 부가세대급금 91원

차) 법인카드통장(5678) 1,000원 / 대)미지급금 1,000원

 

 

2) 4월15일자로 소모품이 품절되어 4월3일건을 여입하는 전표를 입력하였습니다.

차) 소모품비 -909원

차) 부가세대급금 -91원

차) 보통예금통장(1234) 1,000원

 

그런데 실제로는 법인카드통장(5678)에 입금되었던 1,000원을 다시 출금하여 보통예금통장(1234)로 입금하였기때문에

위와 같이 전표를 입력하니 법인카드통장(5678)에서 출금된것에 대한 전표가 누락이 된 상황입니다.

 

이럴경우 전표입력을 어떻게 다시 해야할까요ㅜㅜ? 

 

 


·
0개의 답글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