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성장왕
  • 1 Lv.2 datom
  • 2 Lv.3 2024pcm20105
  • 3 Lv.2 2024pcm20106
  • 4 Lv.4 예은
  • 5 Lv.4 뽀글이
커뮤니티 활동왕
  • 1 Lv.2
  • 2 Lv.1 shuri
  • 3 Lv.1 kang
  • 4 Lv.1
  • 5 Lv.1 채치윤
와캠퍼스 금주의 열공왕
  • 1 Lv.2 datom
  • 2 Lv.3 2024pcm20105
  • 3 Lv.2 2024pcm20106
  • 4 Lv.4 예은
  • 5 Lv.3 hha061024
베스트 캡틴
  • 1 캡틴 이규상 세무사
  • 2 캡틴 김성호 캡틴
  • 3 캡틴 신효진 세무사
  • 4 캡틴 김현주 세무사
  • 5 캡틴 김조겸 세무사
돌아가기

82-86강 4대보험 기초내용 및 고객응대

Lv.3 Rochell · 2024-02-27
조회수 260

관련 강의 : [샘플] 꼼꼼 원천세&4대보험 신고 완전정복 / 김성호 캡틴 [ 강의 바로가기 ]


저자(캡틴)의 관점에서 본것 (What I See)

4대보험을 세무사에서 지원하는 이유
4대보험 사이트에서 활용할 수 있는거
4대보험 고객응대



나의 입장에서 깨달은 것 (What I learn)

4대보험은 노무법인의 영역이지만 급여대장,원천세를 담당함에 있어 고객이 요청할 수 있다.
4대보험관련하여서는 EDI에서 실무를 조회할 수 있다.
4대보험관련하여 고객응대는 많으니 숙지할 내용이 많다.



우리(개인, 회사) 입장에서 적용 할 것 (What apply)

4대보험의 경우 고객입장에서는 급여를 담당하고 있는 세무법인측에 요청할 경우가 많으니 숙지해야할 것
거래처의 4대보험 신고여부는 회사에 따라 다르나 전체 흐름을 중요시하므로 EDI활용 숙지할 것
고객응대시 지원금이나 신규채용등에 관하여 문의사항이 많으니 평상시 관심있게 볼것
  • 4대보험
  • 고객응대
·
0개의 답글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