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캠스토리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그리고 내일을 만들어 줄 우리는 와캠퍼스 입니다. 💫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그리고 내일을 만들어 줄
우리는 와캠퍼스 입니다.💫

문의하기

매일 1% 성장하는 즐거움
와캠퍼스는 회원님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성장에 필요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우측 하단에 있는 채널톡 아이콘을 눌러 필요하신 사항을 알려주세요.
필요하신 강의, 이용방법 문의, 결제 관련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화면 아래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와캠퍼스 제휴 관련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버튼을 사용해서 문의 주시면 담당자 분이 빠르게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강의자료는 강의 플레이어 실행 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와패스 구독시 모든 강의자료를 무제한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잔여 와캐시 확인은 [마이페이지] -  [나의 프로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능합니다! 와캠퍼스는 모바일이나 태블릿 환경에도 최적화되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PC 이외의 기기로도 편하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에는 별도의 앱 제작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넷플릭스와 같이 다양한 강의를 정기구독을 통해 수강할 수 있는 '와패스'는 24시간 무료체험을 제공합니다. 
와패스 구독신청을 하시면 실제 결제는 무료체험 기간 이후에 발생합니다. 
 
그전에 구독해지하시면 첫 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으며, 남은 무료체험 기간동안은 계속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 관리는 [마이페이지] - [나의 구독 및 결제]에서 할 수 있습니다.
구독을 해지하시면 다음 정기 결제가 중단되며, 남은 기간동안에는 정상적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예시 1) 11월 10일 오후 6시에 1개월 정기구독(24시간 무료체험)을 하고, 무료체험 종료 전인 11월 11일 오후 3시에 구독해지를 한 경우 
- 무료체험 24시간 후인 11월 11일 오후 6시에 첫 결제는 중단됩니다. 
- 11월 11일 오후6시 전까지는 계속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예시 2) 11월 10일 오후 6시에 1개월 정기구독(24시간 무료체험)을 하고, 무료체험 종료 후인 11월 12일 오후 3시에 구독해지를 한 경우 
- 무료체험 24시간 후인 11월 11일 오후 6시에 첫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 12월 11일의 두 번째 정기결제는 중단됩니다. 
- 12월 11일 오후 6시 전까지는 계속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와패스란 월 19,900원으로 경리∙세무∙회계 실무에 특화된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와캠퍼스 멤버쉽입니다.

1. 경리/회계/세무 실무를 하시는 분들
2. 세무/회계법인(사무소) 재직자
3. 직원 교육 시스템이 필요한 재경분야 대표님께 추천드립니다.
>> 와패스 구독하기

프리미엄 강의란 와패스에 포함되지 않는 강의로 개별 결제를 통해 수강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강의마다 다르게 측정되며, 자신만의 고급 노하우를 갖고 싶은 세무사,회계사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와캠퍼스는 ‘경리/세무/회계 실무자들의 온라인 사수’ 라는 슬로건으로 등장한 온라인 강의 사이트입니다.
와캠퍼스에는 현직 세무사,회계사,노무사,관세사,변리사 등 20명 이상의 베테랑 강사진이 함께합니다.
 

아래에 해당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당장 온라인 사수, 와캠퍼스가 필요합니다.
– 사수가 없어 맨 땅에 헤딩 하듯이 업무를 배우는 중이다.
– 자격증은 많은데 실무 지식이 부족하다.
– 경력은 긴데, 실제로 처리할 수 있는 업무가 제한되어 있다.
– 눈치보지 않고, 업무를 척척 처리하는 일잘러가 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