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심장 터지는 중, 전화야 울리지마라
맞춤형 CS를 통한 세무사무실 가치증대 레벨업!
배민서 캡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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챕터
4개
전체 강의시간
0시간 57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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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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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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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틴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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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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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기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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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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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인증2
👍 추천대상
- 저가 박리다매 시장과 구별되는 차별화 전략을 원하시는 분
- 거래처 서비스 불만을 해소하고 싶으신 분
- 거래처 전화 응대를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안 오는 신입 직원분
- 신입 교육으로 거래처 응대를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싶은 관리자
❗ 수강 효과
- 표준화된 CS를 통해 다양한 상황에도 당황하지 않고 거래처 응대를 할 수 있습니다.
- 세무업무 맞춤 CS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상황 별 적절한 전화 응대로 거래처에게 전문가의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습니다.
CS,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CS란? Customer Satisfaction, 고객에게 만족을 주기 위한 일련의 활동
🤔 업무 처리하기도 바쁜데 CS까지 해야 하나요?
다수의 거래처와 소통하는 세무사무소는 항상 전화 벨소리로 가득 차있습니다. 특히 신고 기간이 다가오면 하루에 셀 수 없이 많은 전화에 응대를 해야 하죠.
그런데 세금 신고를 아무리 잘해도 고객에게 전달이 잘못된다면 고객들은 불만을 터트릴 겁니다.
👉 고객의 불만을 잠재우는 방법, CS에 있습니다.
거래처와 소통을 하다 보면 상대의 날카로운 질문과 한숨 가득한 목소리에 감정이 상하는 일이 많습니다.
이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똑같이 감정으로 맞대응 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진짜 전문가는 감정과 문제 상황을 분리해서 처리해야 합니다.
✨ 전문직이 친절하면 그 감동은 2배가 된다.
음식은 맛있었지만 종업원이 불친절해서 발걸음을 끊은 적, 다들 이런 경험 한번씩 있으시죠?
좋지 않은 고객 경험을 회복시키는 데에는 훨씬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세무업계에 종사하시는 여러분도 차별적인 CS만으로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강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것]
캡틴 소개
배민서 캡틴
"작은 변화에서 성장은 시작됩니다. 오늘도 즐겁게 1% 성장하겠습니다."
경력사항
-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 판매교육팀 교육 강사
- 현대자동차 그룹 조직문화 퍼실리테이터
-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사회학 외래강사
- 백석대학교 유아교육학과 교직 외래강사
- 강남대학교, 신구대학교 교양학부 ‘인성과 태도’ 외래강사
-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승무원 양성과정 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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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4개 챕터
0시간 57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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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CS의 필요성과 시장의 변화왜 CS가 중요한가? 전화 통화로 느끼는 고객의 감정0:1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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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거래처에 호감 가는 음성과 표현목소리, 표정, 상황별 "네~" 사용법, 상황별 표현(안내, 자리비움)0:1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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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전화응대 프로세스 및 다양한 세무사무실 사례(1)상황별 표현(거절), 응대 프로세스(전화 상황 별), 전화통화 예시0:1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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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전화응대 프로세스 및 다양한 세무사무실 사례(2)전화통화 예시0:0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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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기
7개 수강후기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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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사 꿈나무 F7
5.0
나중에 회사를 다닐 때 전화 응대를 해야 할 때도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강의를 보면서 여러 상황에서 거래처(고객)와 통화하는 법 또 쿠션언어를 사용해서 말할 때 조금 더 부드럽게 통화하는 법을 배워서 좋았습니다.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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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7
0
이현서
5.0
회사를 다닐때 통화를 어떤식으로 받아야하는지 이제 알거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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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10
2
Monica.
5.0
제가 다니는 사무실에는 전화기가 1대인데, 주로 제가 받는 관계로 첫전화 응대의 중요성을 느끼다 이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사례를 들어주시면서 설명해 주신 덕분에 전화응대에 어려워하는 저 자신을 돌아보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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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0-27
1
라랑이22
5.0
전화응대에 어려움을 많이 겪고있는데 어떻게 말해야할지 토대를 알게된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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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0-09
1
블럭B
5.0
강의가 길지 않아 짧은 시간 집중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전화 응대는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보게 되었는데, 사례를 들어 세세히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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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8-17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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