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출근, 늦지만 않으면 되는 거 아닌가요?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만드는 회사생활 에티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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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000원
첫 출근, 늦지만 않으면 되는 거 아닌가요?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만드는 회사생활 에티켓
캡틴
명대성 캡틴
강의 평점
5 (3)
강의 챕터수
총 24개
전체 강의시간
3시간 40분
강의 난이도
입문
수강기간
와패스 구독시 무제한 / 개별 강의 상품별 기간 상이(옵션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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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소개

👍 추천 대상

  • 사회생활 처음 시작! 잘하고 싶은 의욕뿜뿜인 미래의 일 잘러
  • 열심히가 아니라 잘해야 한다는 소리를 들어 마음의 상처를 받은 적 있는 신입
  • 일하기에도 바빠 회사 생활에 꼭 필 요한 예절 까지 가르치기에는 지친   
 

수강 효과

  • 여기서 배우는 내용만큼은 확실하게 사수가 혼내지 않습니다.
  • 하루가 멀다 하고 혼내던 사수가 어느샌가 믿고 일을 맡기기 시작합니다
  •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일에 재미가 붙게 될 것입니다.

 


 

 

혼내자니 너무 잔소리 같고

해봤자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 것 같은데

그냥 두자니

점점 매너가 없어지는 이 신입

감정 소비하지 않고 알려줄 수 있는 방법 없을까?

 


상사 혹은 신입인 나

몇 개나 해당되는지 체크해 보세요 ✅

 

여기에서 하나라도 체크가 된다면

지금 여러분은

사무실에서 빌런으로 여겨질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우린 이거 하나만 바꾸면
빌런이 아니라 인재로 바뀔 수 있습니다!
 
 

 

태도가 좋은 사람은 성과도 좋습니다

 

1️⃣

'어눌함'이 허락되는 시간은 신입 때뿐이다.

신입 때는 좋은 실력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좋은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어디서, 어떤 행동이 좋은 태도인지 모를 수 있습니다.

꼭 갖춰야 할 매너들을 골라 알려드리겠습니다 😎

 

2️⃣

알아야 합니다!

첫 출근에 조금 늦는 거에 대한 

사소한 것들까지 배워야 할 필요가 있나요?

네! 알아야 합니다.

 

3️⃣

상황별 올바른 행동을 고르시오.

들으면 확 와닿지가 않죠.

상사의 입장에서 만약 내가 이랬다면....? 어떻게 생각할지 바꿔서 생각해 볼까요?

 

여기에 있는 내용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모두 내 것으로 하면 일 잘한다는 소리 100% 들을 수 있습니다!
 
 

 

📁 강의와 함께 챙겨가세요!

핵심 강의자료는 강의 플레이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캡틴 소개


기본기가 최고의 실력을 만든다.
경력사항
대성그룹본부 비서실, 서울도시가스 기획실, 성우유통부사장, 네이처베이 대표 등을 거쳤다.
현재는 직장문화연구소 소장으로 저술 활동과 강의를 하고 있다.
저서로는 '반퇴혁명, 회사생활예절, 적당한 거리 두기의 기술, 내일부터 팀장으로 출근합니다'가 있고, 반퇴혁명은 'Half retire'라는 제목으로 태국에도 출간되었다.

커리큘럼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만드는 회사생활 에티켓
24 강의 챕터 | 3시간 40분
  • 01
    OT : 어눌함이 허락되는 건 유일한 시기, 신입
    0:10:19
  • 02
    신입은 태도만 좋아도 상위권 출발입니다
    0:06:23
  • 03
    첫 출근, 늦지만 않으면 되는 거 아닌가요?
    0:08:46
  • 04
    점심, 꼭 같이 먹어야 하나요?
    0:09:01
  • 05
    퇴근 시간, 먼저 일어나도 될까요?
    0:11:00
  • 06
    인사, 누가 먼저 해야 하나요?
    0:08:15
  • 07
    호감을 사는 인사 방법? 있습니다!
    0:08:40
  • 08
    솔로몬의 판단 : 인사를 할까? 말까? 하는 경우
    0:13:23
  • 09
    상사가 인사 예절을 지키지 않을 때는?
    0:05:20
  • 10
    갑자기 아프거나 조퇴, 지각하는 상황에 어떻게 해야 하나요?
    0:11:51
  • 11
    외근 갈 때 말하고 가야 하나요?
    0:06:54
  • 12
    상사와 같이 차를 타야 하는 상황, 어떻게 해야 할까요?
    0:11:03
  • 13
    휴가도 사용하는 방법이 있나요?
    0:11:45
  • 14
    회사에서 호칭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0:11:32
  • 15
    친해지면 언니/오빠라고 해도 될까요?
    0:11:45
  • 16
    전화에도 예절이 있나요?
    0:11:00
  • 17
    이메일 작성법 A to Z
    0:09:05
  • 18
    상사에게 무례하게 비치지 않는 카톡 사용법
    0:04:56
  • 19
    신입사원 주목! 회사생활예절 기말고사
    0:07:21
  • 20
    업무지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0:08:58
  • 21
    업무를 잘 하는 방법이 있나요?
    0:07:38
  • 22
    상사가 '답정너'이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08:31
  • 23
    막 던지는 질문은 안하는 게 낫습니다
    0:05:36
  • 24
    업무의 구원투수 "메모"
    0:11:04

강의 후기

평점
5
수강생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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