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출근, 늦지만 않으면 되는 거 아닌가요?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만드는 회사생활 에티켓
명대성 캡틴
개별 구매 시 수강기간 옵션
23%
44,000원
84
챕터
24개
전체 강의시간
3시간 40분
강의 난이도
입문
수강정보
- 챕터
- 전체 강의시간
- 강의 난이도
- 24개
- 3시간 40분
- 입문
-
강의 소개
-
캡틴 소개
-
커리큘럼
-
후기13
-
질문답변
-
성장 인증17
👍 추천 대상
- 사회생활 처음 시작! 잘하고 싶은 의욕뿜뿜인 미래의 일 잘러
- 열심히가 아니라 잘해야 한다는 소리를 들어 마음의 상처를 받은 적 있는 신입
- 일하기에도 바빠 회사 생활에 꼭 필 사 수 요한 예절 까지 가르치기에는 지친
❗ 수강 효과
- 여기서 배우는 내용만큼은 확실하게 사수가 혼내지 않습니다.
- 하루가 멀다 하고 혼내던 사수가 어느샌가 믿고 일을 맡기기 시작합니다
-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일에 재미가 붙게 될 것입니다.
혼내자니 너무 잔소리 같고
해봤자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 것 같은데
그냥 두자니
점점 매너가 없어지는 이 신입
감정 소비하지 않고 알려줄 수 있는 방법 없을까?
상사 혹은 신입인 나
몇 개나 해당되는지 체크해 보세요 ✅
여기에서 하나라도 체크가 된다면
지금 여러분은
사무실에서 빌런으로 여겨질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우린 이거 하나만 바꾸면
빌런이 아니라 인재로 바뀔 수 있습니다!
태도가 좋은 사람은 성과도 좋습니다
1️⃣
'어눌함'이 허락되는 시간은 신입 때뿐이다.
신입 때는 좋은 실력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좋은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어디서, 어떤 행동이 좋은 태도인지 모를 수 있습니다.
꼭 갖춰야 할 매너들을 골라 알려드리겠습니다 😎
2️⃣
알아야 합니다!
첫 출근에 조금 늦는 거에 대한
사소한 것들까지 배워야 할 필요가 있나요?
네! 알아야 합니다.
3️⃣
상황별 올바른 행동을 고르시오.
들으면 확 와닿지가 않죠.
상사의 입장에서 만약 내가 이랬다면....? 어떻게 생각할지 바꿔서 생각해 볼까요?
여기에 있는 내용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모두 내 것으로 하면 일 잘한다는 소리 100% 들을 수 있습니다!
📁 강의와 함께 챙겨가세요!
핵심 강의자료는 강의 플레이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캡틴 소개
명대성 캡틴
"기본기가 최고의 실력을 만든다."
경력사항
- 대성그룹본부 비서실, 서울도시가스 기획실, 성우유통부사장, 네이처베이 대표 등을 거쳤다.
- 현재는 직장문화연구소 소장으로 저술 활동과 강의를 하고 있다.
- 저서로는 '반퇴혁명, 회사생활예절, 적당한 거리 두기의 기술, 내일부터 팀장으로 출근합니다'가 있고, 반퇴혁명은 'Half retire'라는 제목으로 태국에도 출간되었다.
강사 페이지 바로가기
커리큘럼
24개 챕터
3시간 40분
-
01.OT : 어눌함이 허락되는 건 유일한 시기, 신입0:10:19
-
02.신입은 태도만 좋아도 상위권 출발입니다0:06:23
-
03.첫 출근, 늦지만 않으면 되는 거 아닌가요?0:08:46
-
04.점심, 꼭 같이 먹어야 하나요?0:09:01
-
05.퇴근 시간, 먼저 일어나도 될까요?0:11:00
-
06.인사, 누가 먼저 해야 하나요?0:08:15
-
07.호감을 사는 인사 방법? 있습니다!0:08:40
-
08.솔로몬의 판단 : 인사를 할까? 말까? 하는 경우0:13:23
-
09.상사가 인사 예절을 지키지 않을 때는?0:05:20
-
10.갑자기 아프거나 조퇴, 지각하는 상황에 어떻게 해야 하나요?0:11:51
-
11.외근 갈 때 말하고 가야 하나요?0:06:54
-
12.상사와 같이 차를 타야 하는 상황, 어떻게 해야 할까요?0:11:03
-
13.휴가도 사용하는 방법이 있나요?0:11:45
-
14.회사에서 호칭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0:11:32
-
15.친해지면 언니/오빠라고 해도 될까요?0:11:45
-
16.전화에도 예절이 있나요?0:11:00
-
17.이메일 작성법 A to Z0:09:05
-
18.상사에게 무례하게 비치지 않는 카톡 사용법0:04:56
-
19.신입사원 주목! 회사생활예절 기말고사0:07:21
-
20.업무지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0:08:58
-
21.업무를 잘 하는 방법이 있나요?0:07:38
-
22.상사가 '답정너'이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0:08:31
-
23.막 던지는 질문은 안하는 게 낫습니다0:05:36
-
24.업무의 구원투수 "메모"0:11:04
커리큘럼 전체보기
후기
13개 수강후기
5
등록하기
세무사 꿈나무 F7
5.0
특성화고 다니는 학생입니다. 곧 성인이 되어 취업을 하게 되면 강의 내용과 비슷한 상황을 많이 맞이할 것 같은데 인사예절, 외근, 휴가, 존칭, 업무 등 여러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강의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차량 탑승 시에 상석 개념이 있는 것도 처음 알게 됐습니다. 그리고 웬만해서는 인사하는 것이 좋다는 것도 디테일하게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11-21
0
hha061024
5.0
2024-09-26
0
김채은
5.0
2024-08-26
0
피넛버터
5.0
'신입의 기본은 태도다.' '태도'라는 단어에 많은 것들이 내포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회사 리더분들은 기본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내용 중에서도 신입이라면 잘 모를 수 있는 부분들도 있어 유익했습니다.
교양교육이라는게 괜히 있는게 아닌가봐요ㅎㅎ
구체적인 예시도 들어 설명해주셔서 상황을 상상하며 디테일하게 생각해볼 수 있었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회사 신입분들도 들으면 좋지만,
갓 사회를 나온? 학생분들도 들으면 도움이 될 이야기들이 많다고 느꼈습니다 : )
회사 리더분들은 기본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내용 중에서도 신입이라면 잘 모를 수 있는 부분들도 있어 유익했습니다.
교양교육이라는게 괜히 있는게 아닌가봐요ㅎㅎ
구체적인 예시도 들어 설명해주셔서 상황을 상상하며 디테일하게 생각해볼 수 있었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회사 신입분들도 들으면 좋지만,
갓 사회를 나온? 학생분들도 들으면 도움이 될 이야기들이 많다고 느꼈습니다 : )
2024-06-14
1
Ruth
5.0
사소하지만 중요하고, 중요하지만 배우지 않으면 놓치기 쉬운 부분들에 대해서 상세하고 쉽게 잘 알려주십니다.
아는 사람들은 기본적인 것이라 생각해서 잘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요즘 더 필요한 강의인 듯합니다.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는 사람들은 기본적인 것이라 생각해서 잘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요즘 더 필요한 강의인 듯합니다.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06-13
0
더 많은 후기 보기
질문답변
0개 질문답변
등록된 질문답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