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돌아가기

항해단2기

웅찌 · 2023-08-26
조회수 990

관련 강의 : 업무의 주도권을 내게로 끌어오는 시간관리 / 몽땅부자 캡틴 [ 강의 바로가기 ]
시간관리 잘 하는 사람 
시간을 잘 다스린다.
목표와 계획이 합리적이다
중요한일을 우선적으로 해결한다
ㅡ우선순위 관리 
일의 질과 탁월성에 ㅇ관심을 갖는다
바쁠때 결코 서둘리지 않는다 
대체로 건강하고 활력이 돈다 

업무관리


머릿속 생각은 두서없이 업무 진행
집중이 떨어지고 효율성이 나지 않음 
오히려 중요한것을 놓쳐 일의 속도가 느림 

업무목록정리 (투두리스트) 
체계적인 업무처리 
지금하고 있는 일에 집중 
종이가 나 대신 기억 

업무시간5분전 퇴근 5분전 작성 
오늘해야할일을 작성 
-사소한것 까지 다 작성하기 
오늘꼭 끝내야하는것을 표시하기 
계속 진행중인 프로젝트는 오늘 완성할 진도를 적기 
각각 얼마나 걸릴지 예상하고 시간표에 배치하기
가장중요한일은 업무시간을 방해받지 않을 집중시간에 배치한다
 


·
1개의 답글

알갱이 · 2023-08-27
시간관리(우선순위)를 잘하기 위한 습관의 정착을 위하여 공부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