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돌아가기

항해9일차

marine · 2023-07-04
조회수 980

관련 강의 : 입사할 때 꼭 챙겨야 할 세무사무원 바이블 / 염정희 세무사 [ 강의 바로가기 ]
 
염정희 세무사님께서 강의 큰 목차가 끝날때마다 세무사무원이 가져야 하는 마인드 셋에 대해서
계속 말씀해주고 계신데요 거래처생에 마지막 강의에서 
to do list 작성과 업무의 우선순위 정하기를 말씀주셨는데 대부분의 직장인이 알고는 있지만 
막연하게 뭐부터 시작해야할지 몰라 시작조차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업무의 우선순위를 4가지로 정하고 중요하고 급한일에 대해서 예시까지 적절하게 말씀주셔서 아마도 
처음 업무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좋은 지표가 되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A.중요하고 급한일
B.중요하지만 급하지는 않은일
C.중요하지 않지만 급한일
D.중요하지도 않고 급하지도 않은일
 
각 업무마다 to do list(업무체크리스트) 작성하고 각 업무마다 우선순위를 정해서 업무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면 알잘깔딱센!!  프로 일잘러로 거듭날수 있지 않을까요?!!
 
모든 세무사무원분들 화이팅입니다!!
·
0개의 답글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