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캠스토리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그리고 내일을 만들어 줄 우리는 와캠퍼스 입니다. 💫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그리고 내일을 만들어 줄
우리는 와캠퍼스 입니다.💫

수강 후기 :: 와캠퍼스

너무 너무 중요한 강의! 진짜 필요한 강의 입니다.
건설업의 모든 실무자들이 꼭 봤으면 좋겠습니다.
심지어는 연금공단의 담당자도 이 강의를 보고 공부했으면 한다는...
물어볼떄마다 다르게 얘기하고, 틀리게 얘기하고, 그 책임은 ...
박성우캡틴님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캡틴
이용희 캡틴
· 2025-09-05 11:32:34 ·
2

이번주 수요건빵 이벤트 덕에 좋은 강의를 접하게 되어 청년들과 박성우 캡틴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런데 반복해서 설명을 들어도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따로 질문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300k
· 2025-09-05 11:11:08 ·
1

노임 대장으로 보는 기존 취득일 및 상실일 설명의 자세함이 너무 좋았습니다.
건강(8일 이상 기산일)과 연금(220만원 이상) 신고시 월초, 월중, 연속성, 일당, 소득체크 등의 체크 항목 사항에 대한 반복적인 교육이 좋았고, 25년 7월 1일 이전과 이후에 대한 점층적 교육이 탁월합니다.
2025년 7월 1일 부터 바뀌는 건설업 일용근로자의 국민연금 가입기준 및 적용과 사업장 적용 신고 대상. 상용직 분리 적용 신고. 건강지도 점검 처리 방법 등 건설업에서 근무하시는 경영 & 관리직분들은 꼭 들어야 하는 명강의 입니다.


후기 작성했었는데 안떠서 다시 올립니다!
박성우캡팀님 강의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배우는 중이라 부족하지만 사대보험 신고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공단에 보수 확인차 전화했는데 상담원분이 이상한 소리하셔서 제가되려 가르쳐드렸어요. 덕분에 잘못된 정보에 휘둘리지 않고 잘 신고 했습니다!!! 세무노무 기장도 아이건설넷 통해서 옮기기로 했어요!!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 자료도 미리 감사드립니다!!
s0916
· 2025-09-04 21:19:38 ·
0

박성우캡팀님.. 귀중한 강의 정말 감사합니다..!!!
사대보험 신고하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공단에 확인차 전화 문의 했는데 상담원분이 이상한 소리하셔서 되려 제가 가르쳐드렸네요.. 이 강의 아니였으면 잘못 신고 했겠죠.. 다음에도 좋은 강의로 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도 미리 감사 드립니다!!! 세무노무 기장도 아이건설넷 통해서 옮길예정이에요~!! 잘부탁 드립니다!!
s0916
· 2025-09-04 21:07:55 ·
1

사무실에 혼자 근무해서 틀어놓고 업무를 보는데..
포인트를 잘 집어주셔서 흘러들어도 좋은거 같아요
반복해서 여러번 들으면 많은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중간중간에 영상이 끓기고 소리가 않 들리는 거 빼고는 세무 실무에 대해서 더 정확히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강의 감사합니다.
실무상 부가세법상 가산세를 많이 다루게 되는데
여기저기 흩어져있는 정보를 세무사님 강의로 정리하고 싶어요.
다양한 사례와 만날 다음 강의 기대합니다!
아이구야
· 2025-09-03 16:11:42 ·
1

신입이 알기엔 어려운 내용일수도 있지만 경력자가 볼때도 도움이 되는 강의입니다
dori03
· 2025-09-02 21:10:20 ·
0

세무사님 강의라 반가운 마음에 수강중인데요
녹화상태가 아쉬워요.
볼륨을 높여도 소리가 좀 답답하고
프로그램 시연화면은 흐릿해서 잘 보이지 않아요.
난이도 중급이라 경력자를 위한 강의를 기대했는데
조금 아쉽지만,
신고서 작성후 검토하는데 도움이 돼요.
아이구야
· 2025-09-02 15:03:28 ·
0

제가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지 저자신도 다시한번 보게 되는 강의였습니다.
dori03
· 2025-09-02 13:14:33 ·
0

세무사사무소에서 하는 업무를 전혀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강의를 들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큰 틀에서 어떤 일을 하는지 알게되었구요. 너무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magick486
· 2025-09-02 11:31:54 ·
1

법조문은 말도 어렵고 난독증을 느끼는데 실무사례와 함께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이해에 도움이 됩니다.
지금은 세법조항별로 법령해석 및 실무사례를 공부하고 있는데요,
실무사례별로 법령조회방법 및 적용과 대응도 알고싶어요 :)
강의 감사합니다!
아이구야
· 2025-08-29 16:32:34 ·
1

거래처 응대보다(너무 중요하지만!) 사무실 내 분위기나 소통이 조금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강의 감사합니다!
실전사례 참고해서 잘 적용해보겠습니닷.
아이구야
· 2025-08-29 15:21:31 ·
0

필요한 것만 군더더기 없이 간단하게 설명해주셔서 매우 유익한 강의입니다.
브레인트레이닝
· 2025-08-28 21:39:45 ·
0

강의 감사합니다.
cs는 연차가 쌓여도 어려운 것 같아요ㅜㅜ
저는 문자응대도 어려운데요,,
특수문자나 이모티콘 없이 문자를 보내면 뭔가 딱딱한 느낌이 들고
넣으려니 가볍고 사적인 느낌이 들어서 고민이 되더라고요>_<
세목별 cs노하우라던가
ai시대의 챗gpt를 활용한 응대사례들도 강의해주세요 :)
아이구야
· 2025-08-28 18:30:07 ·
0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이였는데 강의를 듣고나서 전체적 맥락 흐름이 이해가 갔습니다. 사실 아직도 100%머릿속에 들어오진 않았지만 반복학습 하면서 제대로 이해 할려구요. 자료도 볼 수 있어서 인쇄 후에 반복학습 하겠습니다. 좋은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