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수강후기 수

2384

평균 평점

4.94

지금 세무사사무실을 6개월째 다니고 있는데 체계가 잡힌 곳이 아니라 혼자 알아보고 스스로 신고해야되서 이렇게 신고하는게 맞는지 왜 신고를 해야되는지에 관한 설명도 없어서 물경력 될까 걱정되서 듣게 되었는데 이렇게 실무적으로 알려주는 강의는 거의 없는거같아요 기본적인 개념도 같이 알려주셔서 더 확실히 알게됩니다. 진짜 굿굿
rudwlsdl1128 · 2026-06-10 11:39:19 ·
아무것도 모르는데 일을 하다보니 책을 읽어봐도 뭔소리인지 모르겠어서 수강했는데 이제야 하나씩 좀 풀리는거 같아요 ㅠㅠ 김현주세무사님....감사합니다....
키도키도 · 2026-06-06 13:33:39 ·
강의료가 조금 부담되서 고민을 했었는데. 후기가 좋아서 들었습니다. 듣고나니 값을 하는 강의라는 생각이 드네요. 개업을 하거나 기장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padosori28 · 2026-06-06 10:58:20 ·
깔끔한 강의 감사합니다.
iceblue000 · 2026-06-04 13:46:40 ·
깔끔한 강의 감사합니다.
iceblue000 · 2026-06-04 13:45:36 ·
신입이라 잘몰라서 듣게 됐는데 강의 설명을 잘해주셔서 쉽게 이해했습니다. 실무 강의도 프로그램을 하나씩 보여주면서 해서 좋았습니다.
정찬양 · 2026-06-04 09:39:47 ·
꼼꼼하게 잘 가르쳐 주십니다. 실무를 어느정도 해봐서 아는 부분도 있었는데 좀더 개념을 확실히 할 수 있었던 강의였습니다.
padosori28 · 2026-06-03 11:05:08 ·
내용이 깔끔하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쏙쏙 이해됐습니다! 감사합니다~
dms747 · 2026-06-02 10:21:00 ·
경리업무 전체적인 흐름을 알수 있어서 좋았어요.
권선미 · 2026-06-01 14:03:15 ·
안녕하세요, 연금개정되고 회사에 입사를 해서 그동안 여기저기 카페 돌아다니면서 문의글 남기고 찾아보고,, 이러다가 강사님 강의를 발견했어요. 강의를 발견하고 속이 시원해서 새벽까지도 공부를 했네요,, 여러 번 들으면 분명 더 잘 이해가 될거라고 생각됩니다. 지식 나눠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강의를 해주셨다는 사실이 너무 감사합니다.실무에 도움되는 다른 강의 많이 만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julie4628 · 2026-05-31 00:05:55 ·
강의 내용 신입인 제 입장에선 최고의 강의 입니다 실무 하면서 원천세 실수도 예방되고 그리고 왜?라는 질문에 답이 되는 그런 강의 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yoodogyeong · 2026-05-28 18:53:03 ·
초보 인사담당자들이 뭘 궁금해하는지를 정확히 아시고, 이거를 강의에 반영해주셔서 고민거리를 많이 덜어주셨어요 ㅠㅠ 감삼당
키도키도 · 2026-05-26 18:35:11 ·
강의 잘듣고있습니다! 원천세와 노무를 이론과 실무를 병행해서 아는게 너무도움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정찬양 · 2026-05-19 11:17:19 ·
회계사무실에서 일반법인으로 이직하였습니다 법인 절세에대한 더 디테일한 공부가 필요했는데 딱 제게 필요한 강의입니다 매번 차시를 기대하게되네요 와캠과 함께 성장할수있어 감사합니다!!
kmy320 · 2026-05-14 06:49:52 ·
실무에서 2년이 되어도 막막하고 답답해서 강의 수강했는데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잘 적용하고 있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세무짱 · 2026-05-13 21:48:17 ·
실무하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될것같아요. 감사합니다!!
solong2 · 2026-05-12 08:18:01 ·